애드센스 승인 거절 – 탐색 문제 해결2

애드센스 승인 도전 중인데, 이번에도 빠르게 이틀만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승인 거절 문제도 ‘탐색’ 문제입니다. 3번째 심사 도전에 탈락하면 45일 재도전 기회 박탈이기 때문에 조금 더 신중하게 접근을 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거절 – 탐색 문제

애드센스 승인 거절 탐색 문제는 아래와 같은 사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는 해당되는 내용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역시 예상대로 많은 링크가 있었던 게시글이 문제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걸었던 링크 중 일부는 최신 정보가 있어야지만 내용이 나오는 페이지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태풍이 발생하기 직전이어서 태풍 관련 링크들에 내용이 있는 것으로 나오지만, 며칠 전까지는 태풍이 없으니 내용이 없다고 나왔죠.

사실 내용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까지 애드센스에서 지켜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번에는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해 봤습니다.

해결 과정

애드센스 승인 거절 중 탐색이기 때문에 링크 관련된 것을 모두 점검했습니다. 과거에 티스토리에서는 스킨을 바꿈으로써 해결된 것도 있었는데, 지금 스킨은 문제가 없다고 판단해서 링크만 점검했습니다.

  • 가장 링크가 많았던 글의 모든 링크를 제거하고, 대신 옆에 그냥 링크를 텍스트처럼 붙여놓음
  • 링크 제거 후 재승인 신청을 함
  • 이 글을 쓰고 다른 모든 글에서도 내부 링크를 제외하고 링크 제외 예정

이와 같이 링크만 모두 재점검을 하는 중입니다. 아직 글이 많지 않으니 금방하겠죠. 글이 많아진 이후에 탐색 문제로 걸리게 되면 참 골치 아플 것 같습니다.

곧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올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하루만에도 받았는데, 이번 사이트는 험난하네요.

승인 받기 전까지는 링크를 최대한 절제한다가 제 나름의 기준이었는데, 이 사이트는 개설 목적 자체가 그렇지 않아서 더 힘든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애드센스 승인을 잘 받으시길!

[애드센스 다른 이야기]

애드센스 승인 후기 하루만에 받은 방법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 거절 – 사이트 행동 : 탐색 – 해결중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